대구 현풍 수학과외 유가 영어과외 초등 중등 전과목 선생님
안녕하세요. 현풍과외 입니다. 2학기 시작된 요즘, 우리 아이들은 어떻게 공부를 하고 있을까요? 혹시 아직 1학기때 하던 그대로 하고 있나요? 물론 1학기 중에 상위권을 유지하고 공부 습관이 제대로 잡혀 있던 학생이었다면 하던대로 공부하는것도 나쁜건 아니지만 중하위권 학생이었다면 그 방법이 통하지 않았다는걸 깨달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어떻게 공부하는지 몰라 속절없이 시간만 보내는 친구들도 분명 있을거라 생각해요. 오늘 현풍수학과외 에서는 2학기 영수 전략을 함께 세워보며 체계적이며 확실하게 성적이 오를 수 있는 학기 보내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우선 현풍영어과외 에서는 우리 학생들을 위한 맞춤 수업을 통해 아이가 지금 부족해하는 부분을 파악, 그에 맞는 커리큐큘럼을 적용해 학습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이렇게 수업을 하다보니 아이들이 그동안 하기 싫어했던 암기과목은 영수를 좀 더 재미있게 공부하게 되었답니다. 아무래도 초등학생의 경우 자신에게 맞는 학습습관을 형성하는 아주 중요한 시기이기에 현풍초등과외 선생님들은 학생 한명한명에게 꼭 맞는 학습법을 적용시켜주려 매일을 노력하고 있어요. 아이마다 성향이 다 다르고 이해하는 속도도 다 다르기때문에 강의식으로 수업을 진행하면 학년이 올라갈수록 어려워할게 불보듯 뻔하죠. 그래서 우리는 모두 다른 그 부분에 맞는 수업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초1 초2때야 쉽기도 하지만 선생님이나 부모님들께서 많은 칭찬과 격려를 해주므로 학습이 정말 재미있었을거예요. 하지만 초3 초4 가 되어도 이전과 똑같이 아이가 재미를 느끼고 있다고 확신할 수 있나요? 수학의 난이도는 점점 높아지는데 우리 아이는 아직 덧셈 뺄셈 정도만 겨우 하는 수준이라면 어서 빨리 기초를 잡아주어야 할때가 아닐까 합니다.
현풍중등과외 선생님은 이제 곧 중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는 초6 학생들을 대상으로 중1 선행학습을 진행하고 있어요. 요즘 시기가 딱 중학교 교과과정을 선행학습하기 좋을때죠. 그러므로 많은 초등 졸업반 친구들이 선행학습을 다지고 있을것입니다. 그런데 우리아이만 초6 교과 진도만 따라간다면 중학생이 되었을때 많이 뒤처져있을수 있을거예요. 그러니 지금 시기에 해야할 학습이 필요합니다. 현풍전과목과외 선생님을 통해 어려워지는 중등난이도의 영수를 비롯 국어 과학 사회 등 필수 과목에 대한 선행은 진행해 보세요.
우리 학생들이 또 어려워하는게 자기주도학습 일거라 생각하는데요. 유가과외 에서는 이런 친구들을 위해 자기 스스로 공부를 하도록 격려하며 지도하고 있어요. 공부 잘하는 학생들의 특징 중 하나가 자기주도학습 이라는건 이제 모든 학부모님들께서 알고 있는 보통의 상식이 되었죠. 이 자기주도학습이라는게 타고난 친구들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학생들에게는 이런 학습법을 습관화 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해주고 지도하는 방법이 있어요. 유가수학과외 선생님은 모든 학생들이 좋은 고등학교 좋은 대학교에 입학하길 원하기에 이 학습법이 꼭 습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공부에 대한 흥미를 높여주고 어려운 문제를 풀었을때의 뿌듯함과 성취감을 만끽할 수 있도록 칭찬을 아끼지 않는 등, 공부와 멀어지지 않게 유도하고 있답니다. 유가영어과외 에서 함께 수업 하고 있는 모든 친구들이 이런식을 학습하니 학생들은 물론이며 학부모님들께서도 굉장히 좋아하시고 있어요. 저희를 만나기 전과 후가 다르고 아이가 눈에 띄게 성장한 모습을 마주했기 때문일거예요. 원하는 모습과 목표가 있는 학생과 그렇게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유가초등과외 선생님의 완벽한 케미가 아닐까합니다.
수차례 반복하고 강조하는 것은 그만큼 중요하고 필요해서입니다. 그저 책상앞에 앉아 시간만 보내는 학생이 되지 않게 하기 위해 부모님들께서도 여기저기 알아보고 좋다는건 다 시도해보셨을거라 감히 짐작해봅니다. 유가중등과외 함께 이 부분을 꼭 해결하고 아이와 선생님 엄마 아빠가 다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방향으로 잡아 보세요.